우리 NEWSONG7 예배는,

다양한 형식과 순서를 준비하여 각양의 모습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드리며 매 주 우리에게 예비하신 은혜를 받아 더욱 예수그리스도를 닮아가며, 주님의 몸 된 교회를 사랑하고 하나님의 나라를 위해 살아가도록 만듭니다.

우리 NEWSONG7 예배는,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 역사에 감사하며 드린다는 예배의 본질을 지키며, 새로운 시대에, 새로운 각도로, 새로운 노래를 올려드리는 감격의 예배 입니다. 살아계신 오직 주님께 영과 진리의 새로운 노래를 들려 드리는 예배 입니다.

“사랑한다고 말하는 것은 중요한 것이지만 사랑의 표현이 너무 일관적이면 그 본질을 유지하기 어렵습니다. 사랑은 반드시 때에 따라 다르게 표현되어야만 새롭게 느껴지고 그 본질이 살아납니다. 예배도 이와 비슷합니다. 예배를 새롭게 하는 목적은 하나님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드리는 기도로서, 우리의 마음을 새롭게 드리는 것입니다.
청년부 NEWSONG7예배는 새 각도로 새로운 예배를 조명하고 하나님께 목적을 두고 십자가의 본질을 잘 지키기 위해 시작되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세상에 오셔서 오직 하나님만 중심으로 하는 새노래를 부르셨습니다. 우리도 예배를 통해 새노래를 부르며 살아계신 예수그리스도의 의미를 되찾고 적극적인 변화로 새로운 물결을 추구하여 예배의 본질에 집중하길 원합니다.”

예배처소

서울시 강동구 명일동
명성교회 베들래햄 성전

예배시간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그룹모임

예배 후 그룹별 지정장소

처음오셨나요?